본문 바로가기
My lifestyle

젝시믹스 레깅스 (블랙라벨 360/셀라v업/네오플렉시 비교)

by loveminami 2021. 11. 30.

이제는 일상복에도 레깅스를 코디해서 입고다니는 사람들을 흔하게 볼수 있는데요, 레깅스 시장이 커진만큼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와 레깅스 고르기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입어본 젝시믹스 레깅스 3종을 비교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입어본 젝시믹스 레깅스는 가장 최근 구매 순으로 젝시믹스 블랙라벨 360n , 셀라 v 업 그리고 네오플렉시 이렇게 세가지 인데요 각각 레깅스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해 볼게요!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얼마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레깅스는 운동할때만 입는 옷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년동안 해외에서 시작된 레깅스 열풍과 함께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에있는 시간이 늘면서 편하게 입을수 있는 레깅스, 파자마 등의 매출이 크게 상승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레깅스계의 대표브랜드인 젝시믹스에서는 신축성과 편안함을 보완해 만든 블랙라벨 시리즈를 런칭했고 또 안다르 에서도 소프트 벨벳 컬렉션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젝시믹스 레깅스

젝시믹스는 쫀쫀한 원단과 몸매보정기능이 월등히 좋아 제가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특히 엉덩이와 뱃살보정으로 바디 라인이 훨씬 예뻐보인답니다. 특히 이번에 나온 블랙라벨 360N 같은경우 몸매를 딱 잡아주면서도 기존제품보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매우 만족 하고 있습니다.

그럼 젝시믹스 레깅스 비교 들어가 볼게요

1. 젝시믹스 블랙라벨 360

 

젝시믹스 레깅스 블랙 핑크

가장 최근에 나온 디자인으로 원단의 퀄리티 향상이 눈에띕니다. 기존 레깅스보다 훨씬 부드럽고 쫀쫀한 재질로 광고에서 나오는 모찌모찌 하다는 말이 딱 맞더라고요.
입었을때 다리를 촥 감싸는 느낌도 너무 좋고 신축성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스쿼트 할때 훨씬 편했어요.

디자인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바로 로고가 영문으로 바뀌었다는 점 입니다.
이건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진으로 봤을땐 예전 로고가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깔끔하고 예뻐서 만족 했어요.

젝시믹스 360n 단점


처음에는 엄청나게 감탄만했던 블랙라벨 360 여기에 숨은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허리말림 방지라고 나온 허리 밴드 입니다. ㅜㅜ 허리말림은 방지했지만 뱃살튀어나옴을 방지 하지 못했어요. 허리 윗부분에 쫀쫀한 밴드가 덧대어져서 그 부분을 너무 조입니다. 뱃살이 하나도 없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앉았을때 뱃살튀어나옴을 방지할수는 없겠네요. 만약 이 레깅스를 운동할때만 입는다면 이것도 큰 단점이 될것 같지는 않지만 일상복으로 입었을때는 불편함이 있을수 있겠습니다.

2. 젝시믹스 셀라 v업

젝시믹스 셀라v업

가장 오래 입었던 레깅스! 제일 처음 젝시믹스에 입문하게된 레깅스가 바로 셀라v업 이었는데요, 저렴한가격에 비해 몸을 너무 예쁘게 잡아주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엉덩이 핏 그리고 다리가 가늘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360N과 비교했을때 원단이 조금 더 얇은 느낌 인데 그렇다고 엄청 얇은건 아니고 쫀쫀하긴한데 폭신함은 없는 느낌 이랄까요? 360에 비해 밑위가 살짝 더 길어 배를 더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허리말림 방지 밴드가 없어 장시간 앉아있거나 일상복으로 입기에 더 좋아요)

블랙과 네이비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색상마다 원단이 조금씩 다른지 블랙같은경우 보풀이 더 빨리 일어났어요. T.T

셀라V업은 마지막 1+1 32,000원에 판매하고있네요. 더이상 재입고가 없다고 하는걸로 보아 이미만들어진 제품의 재고만 소진 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3. 젝시믹스 네오플렉시


젝시믹스 레깅스중 가장 기본으로 나온 제품으로 가격이 가장 저렴했던걸로 기억 합니다.
길이감이나 밑위는 360 과 비슷하지만 신축성면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입니다. 360n이 쫀쫀한데 잘 늘어나는 재질 이라면 네오플렉시는 너무 탄탄해서 잘 안늘어나는 느낌 이랄까요? 그래도 젝시믹스 레깅스 답게 몸매보정은 잘 해 줍니다.

젝시믹스 레깅스 후기 총정리

이렇게 젝시믹스 레깅스 블랙라벨 360n, 셀라 v업, 네오플렉시 비교 해 보았는데요, 사실 어느것을 구매해도 젝시믹스는 기본이상 하기때문에 크게 실망하시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 셋중 저의 원픽은 운동용으로는 360n 일상복으로는 셀라v업 이 되겠습니다.
360n부츠컷도 후기가 좋아서 조만간 구매해볼 생각인데 다음번에는 부츠컷 레깅스 후기도 한번 가져와 볼게요.

젝시믹스 블랙라벨 레깅스 360

 

'My life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리의 서재 환불 가능할까? (구독 취소 하는법)  (0) 2021.11.2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