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style

밀리의 서재 환불 가능할까? (구독 취소 하는법)

by loveminami 2021. 11. 20.

밀리의 서재 환불 가능할까?

밀리의 서재 환불, 구독 취소 매우 쉽게 가능합니다. 특히 무료 체험기간이 끝났지만 해지를 못했더라도 도서를 다운받지 않았다면 100% 환불이 되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이미 구독하고 계신데 구독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첫달 무료 체험을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끝까지 보고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세요. 

 

 


밀리의 서재는 출퇴근할 때나 여행할 때 또는 해외 거주 중인 사람들에게 너무나 유용한 독서 앱이죠? 저 역시도 너무나 잘 이용해 왔을 뿐만 아니라 지난 몇 년 제 삶의 질에 엄청난 기여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하지만 지난 몇 달간 이런저런 개인적 사정으로 여유가 생기지 않아 거의 책을 못 읽고 있어서 (일이 너무 바빠져 도무지 정신적 여유가 생기지가 않았습니다.. ) 아무래도 연말까지 거의 책을 보지 못할 것 같아 당분간 구독을 중지하자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했듯 밀리의 서재 환불이나 구독취소 같은경우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잠시 이용을 중단하고 싶거나 아니면 결제일이 지나 환불이 필요한 경우에도 신속하게 처리 해줍니다. 

 

 

밀리의서재_자동결재취소하기
밀리의서재_자동결재취소하기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 하는법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를 하게 되면 다음 결재 전까지 남은 구독기간이 유지가 될까요? 

네, 밀리의 서재 또한 사실 유튜브나 많은 구독 앱과 마찬가지로 구독 취소를 하게 되면 다음 달 결제일 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결재일에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체험 혜택 같은 경우에는 취소와 동시에 구독이 취소가 되므로 이점 알아두세요. 

어쨌든, 저는 일단 두세 달 쉬고 다시 구독할 계획이라 먼저 구독 취소를 해 보았습니다.
취소하는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해 아래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바로 구독해지가 진행됩니다.

 

 

 



관리 -> 구독 관리 -> 자동 결제 관리 -> 해지 신청 -> 지금 해지 -> 구독 권한 완료


혹시 잘 못 찾으시겠다면 아래 설명을 참조해 주세요.

1. 제일 먼저 밀리의 서재 앱을 킨 후 맨 하단 오른쪽에 관리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2. 맨 위 월정 기구 독 옆 "구독 관리" 탭을 눌러줍니다.

3. 구독 관리에 들어가서 세 번째 나오는 "자동 결제 관리"를 눌러 주세요

4. 중간쯤에 "해지 신청" 항목을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왔으면 거의 끝났습니다.

5. 여기서 마지막으로 구독 유지 또는 "지금 해지"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해지할 경우 구독 권한이 즉시 만료됩니다 라는 글이 뜨는데 흔들리지 마시고 "지금 해지"한번 더 눌러주면 완료입니다)

 

 



보통 다른 앱 같은 경우 무료기간 해지를 해도 한달이 만료되고 자동해지가 되는데 밀리의 서재 같은 경우는 바로 구독 취소가 되기 때문에 무료체험중 이신 분이라면 초반에 해지하지 마시고 천천히 사용해 보신후 결정하기를 추천 드립니다.



무료기간이 끝난 후 이미 결제가 된 경우 환불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만약 무료기간이 끝난 사실을 깜박해 자동결제가 되었다고 해도 너무 놀라지 마세요, 온라인 구독 같은경우 결제 후 7일이내 도서를 다운로드하지 않았다면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결제후 7일이 지났다면 90%가 환불됩니다)


하지만 종이책 정기구독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5000원은 부담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 정도는 매우 리즈너블함)

자동결제 취소하는 법

관리 -> 구독 관리 -> 구독 내역 -> 결제 건 -> 구독취소 이렇게 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기간이 경과해 직접 환불이 안되거나 제대로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바로 처리해 줍니다.

밀리의 서재, 몇 달 동안은 이별할 예정이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도서 앱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구독해지를 하면서 그 서비스에 또 한 번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 한국 책 구하기 참 힘드실 텐데, 요즘 이런 도서 앱이 잘 나와서 세상이 좋아지고 있음을 실감한답니다. 그럼 혹시 저처럼 밀리의 서재 환불, 구독취소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