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여름 원피스 공효진 스타일 빈티지 패션 공식
연일 장마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꿉꿉한 날씨에 상큼한 원피스를 보며 기분 전환을 해 보았어요.
여름 원피스 하면 써스데이아일랜드가 생각나는 건 저뿐일까요?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원피스는 공효진과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여름 원피스를 입은 모습을 보니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것 같아요.
사실 공효진 스타일은 평범한듯한 스타일리쉬함이 매력이죠? 아마 많은 분들이 시도하기 쉬운 스타일이라 더 인기가 많은 듯한데요. 넘사벽 외모가 아니라 나도 한번 해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사실 공효진 님은 이런 매력적인 마스크 뒤 숨겨진 길이와 남다른 몸매 때문에 어떤 옷이던지 잘 소화해 내는 것 같습니다. 타고난 패션 감각은 말해 뭐할까요?
써스데이 아일랜드 모델이 공효진님만큼 잘 어울리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뽐내는 공효진 님. 튀지 않는 시폰 롱 원피스에 화려한 프린트, 색감 있는 신발이나 선글라스 등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해볼 만한 것 같아요.
웃는 모습이 상쾌한 여름과 참 잘 어울리죠?
롱한 기장에 잔잔한 무늬의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 이런 원피스는 특히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장마가 끝나면 정원이나 나무 또는 잔디를 배경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를 입고 예쁜 사진 찍으러 나가고 싶네요. 혹시 옷장에 롱 원피스 입을만한 게 없다면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 한번 구경해 보세요~
아니면 이렇게 원피스를 청바지 위에 매치해서 로브스타일로 입는 방법도 예쁘죠? 연청으로 워싱된 빈티지스러운 청바지에 브라운 스트라이프 뷔스티에 위에 매치하니 약간 중성적인 매력도 느껴지네요.
오른쪽 하늘색 패턴 원피스는 피크닉룩의 정석같은 느낌이고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러블리스타일의 공효진 님 그리고 써스데이아일랜드 여름 원피스 스타일을 살펴보았는데요,
여행룩, 피크닉룩등 여름에 코디하기 좋은 원피스. 여러분의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효진
#공효진패션
#공효진화보
#공효진원피스
#공효진모자
#써스데이아일랜드
#thursdayisland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
#써스데이아일랜드 모자
#써스데이아일랜드 로브
#로브원피스
#플라워원피스
#시폰원피스
#여름코디
#여름원피스
#여행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