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 펠로시 남편 폴 펠로시 나이 주식 음주운전 재판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원 (82세)이 중국의 압박속에 대만을 방문할때 그녀의 남편인 폴 펠로시는 미국 현지에서 음주운전 재판을 받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P 통신 등 외신에 의하면 펠로시 의장이 대만을 방문했던 날 캘리포니아주 나파카운티 법원에서 펠로시의 남편 폴 펠로시에 대한 음주운전 혐의 재판이 열렸습니다. 폴 펠로시는 법정에 나오지 않고 변호인을 통해 무죄를 주장했다고 하죠?
전세계가 주목한 상태에서 부인이 대만을 방문하는 사이 남편이 재판을 받는 상황이 연출 된것 입니다.
그의 음주운전 경위는 지난 5월 말 밤늦게 술을 마신 폴 펠로시는 음주후 본인의 페라리 승용차를 운전하다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당시 혈중 알콜농도는 캘리포니아주 음주 형사처벌 기준치를 넘은 0.082% 였다고 합니다
사고당시 그는 경찰의 신분증 제시 요구에 운전면허증과 함께 '11-99 재단' 카드를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11-99재단은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와 직원을 후원하는 단체 라고 합니다.
자신의 지위로 범죄혐의를 벗으려고 하는것은 동서양 막론하고 어디서든 이루어지는 행태 인가 봅니다. 하지만 그는 현장에서 즉시 체포 되었으며 보석금 5000달러를 내고 석방된 후 6월 다시 기소되었습니다.
펠로시의 남편 폴 펠로시는 펠로시 의원과 1940년생 동갑으로 (현재 82세) 수백억 달러의 주식을 거래하는 벤처캐피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펠로시 부부의 순 자산은 1억 600만달러 (약 1268억원)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부인 낸시펠로시와 마찬가지로 폴 펠로시 역시 엄청난 동안의 소유자네요..
낸시 펠로시는 작년까지 현역 의원들의 주식보유와 거래를 금지하는 국회위원의 주식 거래 금지 법안에 반대하며 "우리는 자유 시장경제다. 의원들도 거기 참여해야한다" 고 발언해 엄청난 비판을 받은 후 올해 다시 같은 법안에 대해 검토하겠다는 의견을 밝힌 바 있습니다.
낸시 펠로시 프로필 나이 학력, 중국 대만 전쟁 평화 주식